신세계면세점은 연말 여행·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패션 카테고리 프로모션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명동을 찾는 중국·일본·대만·미국 등 주요 방문객의 패션·기프트 수요 확대에 발맞춰, K-패션 브랜드 팝업부터 글로벌 단독 컬렉션까지 시즌 한정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명동점에 K패션 브랜드 ‘와키윌리(Wacky Willy)’의 명동점
3년3개월만에 최대 규모 보유 한국 외환보유액 세계 9위 수준 “운용수익·금융기관 예수금 늘어”
이마트는 ‘4950원 화장품’의 인기에 힘입어 일상용품 전반으로 상품 출시를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4950원이라는 가격 선명성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브랜드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했다. 이마트 단독으로 선보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1탄 ‘탄력 광채’ 라인을 시작으로, 2탄 ‘수분 진
한국앤컴퍼니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철 안전 드라이빙’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앤컴퍼니는 급격한 기온 하강으로 배터리 성능 저하가 잦아지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운전자에게 방전 예방 습관과 차량 관리 정보를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했다. 특히 겨울철 시동이 쉽게 걸리지 않는 기술적 원인을 설명하고, 운전
KBI그룹의 동 특수합금 소재 전문업체 KBI알로이는 ‘제11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김병제 KBI알로이 사장이 산업통상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3개년 평균 영업이익률 5%를 유지하고, 2024년 순차입금비율 22%를 기록해 ‘경영 현황 및 경영 혁신 실적’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KBI알로이는 설명했다. ‘기술 혁신, 연구
전세대출 등 평균 신용점수, 인뱅이 더 높아 대출 구조·풍선효과·리스크 관리 등 영향
더 이상은 없어